"필"색소폰 동호회 회원님들께서 신명나는 공연을 펼쳐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박수소리와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신 "필"색소폰 동호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6월에도 좋은 공연 부탁드립니다~^^
조회 수: 234
행사일자: 2024-05-20
강원특별자치도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아 본 요양원에서는 시설내 카툰작품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지금까지 걸어오신 삶의 무게와 고된 여정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어르신들 인생의 고된 삶을 존경하며,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갖게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본 시설내 카툰작품전시는 6월말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며, 면회실 옆 복도에 전시되어 면회를 오신 보호자...
조회 수: 187
행사일자: 2024-05-01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늘 행사장은 한바탕 울음바다와 웃음바다가 동시에 넘나드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먼저 월정사노인요양원 어르신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쟁이 원장님의 사회로 ㅋㅋ 전직원을 대표하여 김0정 요양보호사님의 감사의 편지 낭독과 전직원이 함께 어머니의 마음을 부르고 카네이션꽃을 달아드렸습니다. 편지글 낭독과 직원들의 특송에 행사장은 어르신들의 울음바다가 되었다가 직원들이 준비...
조회 수: 355
행사일자: 2024-05-08
4월달 생신잔치 선생님들과 다른 어르신들 다함께 박수치고 노래부르며 축하했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답니다
조회 수: 332
행사일자: 2024-04-16
흥겨운 색소폰음악와 함께 둠치둠치!!~~~ 어르신들과 함께 신명나게 박수도 치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명가수인게 분명합니다!!~~^^
조회 수: 264
행사일자: 2024-04-22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발맛사지 봉사단이 오늘 우리 요양원을 발문하였습니다.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해 발맛사지를 해주시는 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 누가 이리 내 발을 정성스럽게 주물러 주겠냐~~ 아이고 고맙소~ 고맙소~~" 어르신들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에 코끝이 찡합니다. "다음에 또와요~ 자주 자주 와요~~" " 아이고 세상에나 시원타~~ 시원타~~~"
조회 수: 215
행사일자: 2024-04-28
따뜻한 햇살아래 ~ 하루가 다르게 꽃들이 만개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철쭉과 진달래는 아니지만 민들레와 꽃잔디가 얼마나 만개하고 있는지~~ 우리 어르신들은 오늘 소녀, 소년으로 돌아가 즐겁게 산책을 하였습니다. " 야야~~~~ 이 꽃좀 봐래이~~~~ 아이고 세상에나!!~ 이쁘다야~!! " 하루종일 우리 어르신들의 감탄의 말씀~^^
조회 수: 219
행사일자: 2024-05-03
오늘은 차마시기 좋은 날 ~~!!! 어르신들과 즐겁게 산책을 하고 따뜻한 차 한잔을 마셨습니다. 오늘 제공차는 " 도라지차" 한동안 미세먼지도 있던 날씨라 우리 어르신들의 기관지 건강을 위하여 도라지차를 제공하였습니다.
조회 수: 226
행사일자: 202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