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 "실내장터"
이 게시물을
안녕하세요 월정사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입니다. 8월 생신잔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무료함을 느끼실 우리 어르신들께 잠시나마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요양보호사 선생님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역시 잔치에는 춤과 노래가 빠지면 안된다고 하시며, 어르신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어요!♬♪ 어르신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 건강 유의하세요!♥
조회 수: 174
행사일자: 2020-09-14
안녕하세요, 월정사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입니다. 원 내 어르신들께서 제일 좋아하시는 특화프로그램인 실내장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과자와 함께 수박화채를 준비했는데요! 어르신들께서도 더위가 싹 가시는 것 같다고 하시며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과자와 음식들을 준비해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조회 수: 197
행사일자: 2020-09-14
안녕하세요 월정사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입니다. 7월 특화프로그램 실내장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어르신들이 드시기 쉬운 제철 과일들도 함께 준비하여 진행하였고, 다행히도 어르신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다양한 물품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회 수: 162
행사일자: 2020-07-23
7월 9일 화채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채!! 한그릇씩 뚝딱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 수: 129
행사일자: 2020-07-15
안녕하세요 월정사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입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 코로나때문에 멀리 가실 수는 없지만 적적하실 우리 어르신들을 모시고 요양원 산책로에서 산책을 진행하였습니다. 나오셔서 간식도 드시고 노래도 틀고 어깨춤 추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조회 수: 158
행사일자: 2019-06-15
안녕하십니까 월정사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입니다. 5월달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누군가의 생일을 축하하고 축하받는다는것은 항상 즐겁고 기분 좋은 일 인것 같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회 수: 151
행사일자: 2020-06-05
5월 21일 어르신들이 가장좋아하시는 프로그램! 실내장터를 진행하였습니다. 가짜화폐를 사용하여 드시고 싶은 물건을 구매하고 거스름돈을 계산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장터에 막걸리는 빠질 수 없겠죠? ^^ (1인 1잔)
조회 수: 130
행사일자: 2020-05-26
안녕하십니까 월정사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이윤아입니다. 매년 우리 요양원의 큰 행사였던 어버이날 행사를 코로나로 인하여 보호자분들 초청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1부 09:00~10:00 카네이션 및 선물 증정 14:00~15:00 직원 및 어르신 공연 보호자분들과 함께 할 수 없는 상황에 어르신들이 속상해 하시지 않도록 직원과 어르신의 참여를 받아 노래자랑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세요~!!
조회 수: 132
행사일자: 2020-05-13


